DB_navi40
뉴스

NEWS | 김보연 역대급 아수라 엔딩 충격..'결혼작사 이혼작곡' 최고 10.1%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담 작성일21-03-02 15:30 조회204회 댓글0건

본문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TV CHOSUN ‘결혼작사 이혼작곡성훈-이태곤-박주미-이가령-김보연이 점입가경 의문이 휘몰아치는 활약으로 예측불가 대환장 파티전개로 TV CHOSUN 드라마 최초 두 자릿수 시청률을 코앞에 둔 기록을 선보였다.

 

지난 6() 9시에 방송된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극본 피비(Phoebe, 임성한)/연출 유정준, 이승훈/제작 지담 미디어, 초록뱀 미디어/이하 결사곡’) 5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9.8%, 분당 최고 시청률은 10.1%까지 치솟으며 TV CHOSUN 드라마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다시 경신, 멈출 줄 모르는 파죽지세 행진을 이어갔다.

 

로맨틱하기만 했던 40대 부부 신유신(이태곤)과 사피영(박주미)도 신기림(노주현)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새 국면을 맞았다. 영화관람 중 심장발작을 일으켰던 신기림이 응급실로 옮겨졌지만 끝내 사망하고 만 것. 더욱이 헐레벌떡 응급실에 도착한 신유신과 사피영이 신기림의 죽음으로 충격에 휩싸인 와중에 김동미(김보연)가 신유신 품에 폭 안겨 오열을 터트리면서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무엇보다 장례식 동안 식음을 전폐하며 처연했던 김동미가 장례식 후 오롯이 혼자가 된 밤, 사뿐한 걸음걸이로 난 잘못 없어, 어차피 죽을 운명이었어”, “최선을 다했으니까 난...”이라는 혼잣말과 함께 홀가분한 미소를 보이면서 소름 돋는 반전을 선사했다.

 

0207결혼작사이혼작곡_5회리뷰(완)

 

또한 사피영이 김동미의 미심쩍은 행동을 알아채면서 긴장감을 드리웠다. 유독 기운이 없던 김동미가 걱정돼 전화를 걸었던 사피영에게 가사도우미가 김동미가 밥 한 그릇을 뚝딱 먹었다는 것을 알려준 것. 더욱이 입맛이 없다며 사피영의 저녁 초대를 거절했던 김동미는 신유신의 일식집 데이트 얘기에 반색하는가 하면 신유신이 이제 나 의지하구 살아요. 아버지만은 못하겠지만이라며 다정하게 손을 잡자 눈물을 드리우는 등 가녀린 자태를 드러냈다.

 

이때 오해할 정도로 너무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을 목격한 사피영의 지인이 사피영에게 사진을 전송했고 이를 본 사피영은 경악을 금치 못했던 터. 더욱이 집으로 돌아온 김동미는 거품 목욕을 하며 신유신과 데이트하던 기억을 떠올렸고, 눈물을 그렁이면서도 자꾸 피어오르는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역대급 아수라 엔딩으로 서늘한 긴장감을 전하며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결혼작사 이혼작곡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이런 늪지대 같은 드라마를 봤나! 정말 헤어 나올 수가 없네요! 중독성 완전 최고!”, “판사현의 이혼동맹 이대로 끝인가요? 부혜령의 센 언니대폭발!” , “사피영, 지옥의 시월드 열리나요?! 사피영 흑화 가즈아!”, “이시은이 한약 정체 알아낼까요? 말리고 싶은데 또 보고 싶다!”, “갈수록 꿀잼! 내일도 놓치지 않을 겁니다등 열광적인 반응을 내놨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